[발리] 스미냑 비치클럽 WOO BAR

2020. 6. 13. 12:52발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발리 스미냑 비치 클럽 WOO BAR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WOO BAR는 발리 스미냑 W호텔에 있습니다. 무엇보다 호텔 안에 있어서 보안이 철저합니다. 각 입구마다 가드가 서있더라고요. 사실 발리에는 비치 클럽이 굉장히 많습니다. 스미냑에서는 포테이토 헤드와 우바가 유명한데 저희는 후기를 보고 호텔에서 가깝고 더 끌리는 곳으로 정했습니다. 저는 비치 클럽을 처음 가봤는데 '이런 곳도 있구나~' 감탄했어요.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씨가 비치 클럽에 간 걸 본 적은 있는데 그때도 저런 곳 한 번 가보고 싶다 했습니다. 

우바는 굉장히 넓습니다. 그래서 자리가 많아요. 하지만 저는 거의 여섯시 직전에 선셋을 보려고 가서 그런지 소파 자리는 만석이었습니다. 발리에서 자주 못 봤던 한국인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우바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걸 실감했습니다. 소파 자리가 만석이어서 음료를 만드는 쪽 테이블 좌석에 일단 대기를 하며 기다렸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니 금방 자리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소파 자리로 잽싸게 칵테일을 들고 옮겼습니다. 우바는 역시 소파 자리가 최고입니다. 바로 앞에 해변과 노을이 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소파도 푹신푹신하고 자리가 꽤 넓어서 편하게 노을 지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우바는 해피아워가 4~6시 입니다. 해피아워에 방문하면 칵테일을 1+1 행사를 합니다. 그래서 2명이 가면 1개 가격으로 2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택시를 타고 갔어요. 그 시간대가 교통체증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까딱하면 6시가 넘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택시에서 정말 초조했습니다.ㅜㅜ 여러분들은 저처럼 시간에 딱 맞춰 가지 마시고 해피아워를 즐기시려면 여유 있게 방문하세요! 저는 다행히 5시 50분쯤 도착해서 칵테일 1+1을 마실 수 있었어요^^ 

제가 거의 해 떨어질 쯤에 도착해서 노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 자리에서 찍은 우바의 전경입니다. 

이렇게 거의 발 뻗고 누울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쪽 좌석은 외국분들로 만석이었습니다. 거의 하루종일 먹고 마시고 놀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바 안에 수영장도 있어서 먹고 마시고 수영하고 쉬고 모두 가능합니다. 지상낙원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칵테일 (해피아워를 위해 달려가서 받은 1+1)과 피자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시킬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선셋을 보고 다른 호텔로 저녁식사를 하러 갈 예정이어서 피자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조명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런 소품들 하나하나가 우바의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피자의 맛과 칵테일은 평균 수준이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서 어두워졌어요. 어두워지니 우바만의 특징인 저 달같은 조명이 더 멋졌습니다! 그리고 단조롭지않고 발리 느낌의 알록달록한 색깔이 잘 어울려 정말 멋진 우바입니다. 저는 조명이 켜진 사진에 이끌려 우바를 선택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선베드 같은경우는 자리가 있으면 그냥 가서 앉아도 되지만 제가 알기론 워낙 인기도 많아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낮에가서 누워서 쉬고 싶으신 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진짜 사진도 멋지지만 실제로보면 얼마나 예쁜지 모릅니다. 앞에 dj가 있어서 신나는 노래도 계속 틀어줘서 더 신납니다. 춤추는 사람들도 있고 정말 보고있으면 재밌있습니다. 저도 분위기가 너무 좋고 사진이 잘 나와서 사진을 100장 정도 찍었습니다:-) 

앉아서 바닷가를보는데 사람들이 천천히 걷는 모습을 보니까 천국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연인끼리 손잡고 다정하게 걷기도하고 아이가 있는 단란한 가족끼리 행복하게 걷기도 하고 저 바다를 걷는 사람들은 다 행복하고 편안해 보였습니다. 저도 우바에서 나와 해변을 걸으면서 친구와 진짜 잘 왔다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했습니다. 해가 지면 금방 깜깜해지고 해변 쪽은 조명이 없어서 약간 무서워서 얼른 택시를 잡으러 갔습니다.

발리 스미냑 비치클럽을 찾으신다면 우바를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위기 있는 감성 비치 클럽으로 추천합니다!